영국 맨체스터대학교 콜린 베일리 부총장, 영국대학교연합 NCUK 한국센터 IEN Institute 방문 - news1

2016.10.26

undefined

 

지난해 10월 영국 명문 맨체스터대학교(University of Manchester)의 낸시 로스웰 총장(Professor Dame Nancy Rothwell)이 영국대학교연합 NCUK 한국센터인 아이이엔인스티튜트 (이하 IEN)를 방문한 데 이어 오는 11월 1일에는 콜린 베일리(Professor Colin Bailey) 부총장이 IEN을 찾을 예정이다.

부총장은 이틀 간의 짧은 한국 방문 일정 동안 첫째 날 전일 일정은 IEN의 재학생들과 함께 할 예정이며, 이틀날은 KAIST 최고 경영진과 정부 관계부처와의 만남을 계획하고 있다.

(중략)

한편, IEN은 국내 유일의 NCUK 교육 센터로 한국 학생들이 영국 대학 입학을 위해 필수로 거쳐야 하는 학사진학과정(파운데이션)과 영국 대학원에서의 학습 및 연구 활동과 논문 저술에 대비할 수 있는 대학원진학과정(프리마스터)을 제공하고 있다.

과정 수료자의 영국 대학교 진학률은 2010년에서 2015년까지 평균 97%에 달하며, 특히 2016년에는 학사진학과정 수료생 99%, 대학원진학과정 수료생 전원이 영국 명문대에 진학하는 결과를 보였다. 영국의 아이비리그인 러셀 그룹(Russell Group) 소속 대학으로의 진학률은 75%(2010년~2015년 누적 통계)에 달하며, 그 중에서도 맨체스터대학교 진학률은 55%로 높은 선호도를 보이고 있다.

 

[기사전체보기-news1]

로그인


Reset Password 회원 가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