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EN 소식

"2015 영국유학을 말하다 - 영국대학교 학과설명회" NCUK한국센터에서 열려

2015.07.24

7월 18일 영국대학교연합 NCUK 한국센터(IEN)에서 "2015 영국유학을 말하다 - 영국대학교 학과설명회"가 성황리에 개최 되었습니다.

이번 행사는 IEN Institute (영국대학교연합 NCUK 한국센터)와 그대가 바라는 영국이 공동으로 주최한 행사로 특히 이번 행사의 모든 기획과 진행을 담당한 “그대가 바라는 영국 Project(그바영)”은 NCUK 과정을 포함한 다양한 경로로 영국 대학교에 진학한 학생들이 주축이 되어 영국에서의 한인들의 삶 그리고 유학생활에 대한 생생한 이야기를 전달하고 정보 전달 뿐만아니라, 영국 현지의 학생들과의 교류 및 동기 부여를 하는 다양한 이벤트들을 주최함으로, 영국 유학생들의 가치를 높이기 위해 진행하고있는 프로젝트입니다.

이번 설명회가 뜻깊었던 이유는 기존의 영국 유학 박람회나 대학교 설명회와 달리 실제로 영국에서 공부하고 있는 대학생들이 직접 세미나 리더가 되었다는 것입니다.

본인의 학과 Module에 대해 자세한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여러 전공 학생들이 사전에 모여 회의를 하고 세미나 내용을 서로 발표해보고 듣고 수정하는 등 경영학, 경제학, 정치학, 건축학, 약학, 섬유 디자인학, 컴퓨터공학, 등 13개의 다양한 학과별 세미나, 학과 소개 과제 및 공부법 등 살아있는 생생한 정보들이 해당 전공 학생들을 통해 알차게 제공되었습니다.

이 외에 식비, 주거비, 학비 등 실질적인 생활정보도 제공되어 영국 유학을 고려하고 있는 많은 학생과 학부모님께서 실질적이고 구체적인 정보를 얻는 도움되는 시간이었다는 말씀을 남겨 주셨습니다.

앞으로도 그대가 바라는 영국과 IEN이 진행하는 여러 이벤트들을 많이 관심 가져 주시기 바랍니다.

-NCUK한국센터(IEN)-

×

2024년 신입생모집 설명회 : 5/11(토), 5/16(목)

XS
SM
MD
L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