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EN 소식

2017 NCUK PRIZE AWARDS

2017.11.28

지난 11월 22일, 영국 맨체스터대학교 SACKVILLE 빌딩에서 NCUK Prize Awards와 NCUK 30주년 기념 행사가 진행되었습니다.
NCUK Prize Awards는 매년 NCUK 각 센터에서 선정된 최고의 학생들에게 장학금과 상장을 수여하는 시상식으로 2014년부터 진행되고 있습니다.
특히 올해는 NCUK 설립 30주년을 맞아 그 동안의 성과를 모아 각 교육센터까지 시상하는 더 큰 의미 있는 행사로 꾸려졌습니다.
19개국 50개 NCUK 센터에서 과정을 우수하게 마친 장학생들을 비롯 NCUK 관계자, 영국대학교 관계자, 각 센터 대표들, 수상자의 지인들 등 많은 내외빈이 참석하여 서로 축하하고 자축하고 자리를 빛내 주었습니다.

올해 우리 한국센터 IEN은 총 21명의 장학생과 특별상 수상자를 배출하였으며, 시상식의 피날레를 장식하는 NCUK Special Recognition 상을 수상하여 전세계 50개 센터 중 단연 최고의 센터임을 다시 한번 입증하였습니다.
시상식에 참석한 김지영 원장과 학생들은 시상식 사회자가 지난 30년간을 둘러봤을 때 가장 우수한 센터라고 생각되는 센터를 모든 관계자가 고심고심하며 선정했다며
“The Winner is~ IEN INSTITUTE!!!” 라고 부를 때 우리 학생들의 큰 환호성이 퍼져나왔다고 전했습니다.
시상 후에는 단체사진촬영과 함께 스탠딩파티가 이어졌습니다. 사진으로 본 진짜 대학생이 된 우리 학생들~ 정말 멋지더군요!!
오랜만에 다같이 모인 우리 학생들은 한국에서 온 원장님께 본인들의 첫 적응기에 대해 열심히 수다떨며 함께 웃고 떠들고 즐거운 담소를 나누었습니다.
NCUK 한국센터의 학사진학과정 11기와 12기, 대학원진학과정 3기들이 올해 보여준 돋보이는 결과를 다시 한번 축하하며, 앞으로의 유학생활을 통해 더 성장하고 발전하는 모습 기대하고 응원하겠습니다.

-영국대학교연합 NCUK 한국센터(IEN)-

×

2024년 신입생모집 설명회 : 4/20(토), 4/16(목)

XS
SM
MD
LG